당신은 여행사 직원이며 오늘따라 정신없이 업무가 바쁘다.
그때 마침 한 고객이 전화를 걸어와 복잡한 일정 계획을 알려주고 가능한 한 빨리 최저 비용 항공편을 알아봐달라고 부탁한다.
이미 일이 밀린 터라 오늘 중에 그 부탁을 처리할 수 없는 상황이다.
어떻게 이 상황을 알리면 좋을까?
할 수 있는 일을 말한다
->내일 아침 제일 첫 번째로 고객님의 항공편부터 살펴보겠습니다.
도움을 주겠다는 의지를 전한다
->항공권 구매 업무가 끝나자마자 바로 알아봐드리겠습니다.
도와주고 싶다는 말로 공감을 전한다
->손님 일부터 처리해드리고 싶습니다만 워낙 일이 밀려서요,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'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아름다움을 향해 활짝 열려 있는 마음은 (0) | 2020.03.29 |
---|---|
아침식사 대용 쉐이크 허벌라이프포뮬라1 좋은점! (0) | 2020.03.03 |
애치슨선언 (0) | 2020.01.17 |
주위산만한 아이 밖에만 나가면 안걷는 아이 (0) | 2019.12.30 |
5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식품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진짜 괜찮은거 같아요!! (0) | 2019.12.20 |